뉴질랜드 코로나 19 레벨 3단계!!
이름 뉴질랜드클럽 작성일 2020/03/23 조회 5084



상기 사진은 3월 23일 밤 9시경 한산한 시티의 퀸 스트리트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뉴질랜드클럽입니다.

뉴질랜드 정부는 코로나 19에 대하여 국가 비상사태 레벨 3을, 3월 23일 월요일에 선포했습니다. 또한 48시간내 레벨 4로 격상 할수 있다고 발표 했습니다.

현재 뉴질랜드 코로나 확진자는 총 102명이고, 뉴질랜드 경찰은 자택 격리를 어긴 2명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택 격리자에 한해서 수시로 방문하여 격리자가 자택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비상사태 레벨 3은, 레벨 2에서 발표한 외국인의 입국이 불가능하고, 모든 내국인 입국자 또한 2주간 자택 격리에서 한단계 더 나아가서 마트와 주유소, 약국, 공공 교통을 제외한 모든 비지니스를 3월 23일 자정부터 최소 4주간 클로즈 해야 하며, 모든 학교도 4주간 휴교에 들어갑니다.
만약 이를 어길시는 강력한 처벌을 받을 것입니다.

현재 뉴질랜드에서 확진으로 판명된 모든 사람은 뉴질랜드 영주권자 또는 시민권자로 외국여행을 다녀온 사람입니다.
이 모든 사람이 들어 온 국가를 모두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직 해외에서 뉴질랜드 여행객이 들어 오지 않은 사람 중에 발병자가 있을 수 있으므로 조속한 귀국을 종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제선은 특수한 사항을 제외하고는 모두 중단되었습니다.
뉴질랜드 총리는 이탈리와와 같이 되지 않키 위해서 대국민 담화를 오늘 긴급 발표하여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 하려는 것입니다.

먄약 레벨 4가 발표된다면, 이것은 뉴질랜드 도시간 이동을 막는 것입니다.
모든 관광지는 폐쇄 되었습니다.
따라서 여행은 불가능합니다.

모든 비지니스를 당분간 클로즈 해야 하므로, 당분간 뉴질랜드 현지에서 자택근무를 합니다. 뉴질랜드 상황에 맞추어서 한국 사무실의 근무 형태를 바꿀수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안전하게 일하면서 코로나 19가 빨리 종식되어 한국이나 뉴질랜드에서 정상적인 생활을 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여행사의 뉴질랜드클럽 =========================

첨부화일 : KakaoTalk_20200323_004850694.jpg

코로나 19 레벨 4 -최종단계 실시
평화로운 뉴질랜드의 일상을 매일보다.
 
▶ 광고성 글, 실명이 없는 글, 일방적인 비난의 글은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