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레벨 1 하향조정
이름 뉴질랜드클럽 작성일 2020/06/08 조회 4034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마스크 착용 잊지 마시고 건강 관리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뉴질랜드는 오늘 가장 낮은 단계인 레벨 1을 실시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직 국경은 열리지 않았지만 조만간 기쁜 소식이 들리지 않을까 조심스레 바래봅니다!!

--------------------------------------------------------------------------
아던 총리는 오후 3시 브리핑을 통해 레벨 1으로 오늘밤(6월 8일) 자정부터 전환한다고 발표했다.
 


오후 3시 브리핑에는 자신다 아던 총리와 애슐리 블룸필드 보건부 차관이 참석했다.


아던 총리는 Covid-19 사례가 남아있지 않은 상태에서 록다운이 처음 시행된지 72일이 된 오늘, 레벨 1으로의 전환이 "준비되었다"고 말했다. 


오늘밤(6월 8일) 자정부터 레벨 1 즉시 시작

그녀는 내각에서는 이제 경제 회복을 위해 레벨 1단계로 즉시 이동하는 것에 동의했다고 말했다. 오늘밤 자정부터 레벨 1 단계로 이동된다.


아던 총리는 현재 뉴질랜드에서는 바이러스 전염이 중단되었다고 확신되지만, 완전한 제거의 시점이 아니며 앞으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다시 바이러스 확산이 시작될 수 있지만, 그것은 바이러스의 현실로 실패했다는 신호는 아니라고 말했다.


레벨 1 전환되어도 국경 통제는 계속

아던 총리는 지난주에 말한 바와 같이 레벨 1으로의 전환은 본질적으로 모든 Covid-19 규칙 및 제한 사항이 제거되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오늘 오후 국경에서의 제한과 관리 격리는 계속된다며, 국경 통제가 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지속적인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주부터 뉴질랜드에 도착하는 모든 사람들은 14일간의 격리 기간 동안 두 번 COVID-19 검사를 받게 된다. 


아던 총리는 여전히 COVID-19 추가 감염 위험이 있으며, 해외에서도 계속 발생할 것이기 때문에 긴장을 늦추지 말 것을 경고했다.  


레벨 1 전환 후에도 Covid Tracer 앱과 QR코드 계속 사용 권장

아던 총리는 사람들이 레벨 1으로 전환되어도 Covid Tracer 앱으로 자신이 이동하는 곳을 계속 기록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영업장에서는 QR코드를 계속 표시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활성화 사례 "0" 발표에 아던 총리 춤 추었다고...

아던 총리는 오늘 "활성화사례 0" 소식이 발표된 후, 작은 춤을 추었다고 말했다. 그녀의 딸 Neve도 약간 놀랐지만, 함께 춤추었다고 소개했다.  애슐리 블룸필드는 "활성화사례 0" 소식을 듣고 큰 미소를 지었지만 아무런 움직임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애슐리 블룸필드 보건부 차관, 보건 관리자와 필수 노동자들의 수고에 감사

애슐리 블룸필드 보건부 차관은 보건 관리자와 필수 노동자들의 수고에 경의를 표했다. 그는 뉴질랜드 사람들이 전체의 이익을 위해 함께 행동했기 때문에 그 성과를 거두었고, 계속 그렇게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던 총리, 뉴질랜드 국경 부분적 개방 신중할 필요 있다고 강조

아던 총리는 뉴질랜드의 국경이 부분적으로 개방할 가능성에 대해, 호주는 대부분의 공개 토론에서 거론되었지만, 태평양 섬도 고려 대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어느 쪽이든 양방향 의사 결정, 동일한 개방 움직임을 추구하는데 태평양 섬 국가가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던 총리는 호주나 태평양 섬 나라 모두 국경 개방이 서로에게 위험이 되지 않을 확신이 있을 때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최근 호주에서는 지역 사회 전염과 함께 새로운 사례가 보고되고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움직일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그녀는 뉴질랜드가 얻은 이익을 위태롭게 하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덧붙였다. 


=============== 오늘여행~~뉴질랜드클럽 ===============




 
코로나 19 레벨 2 하향조정
 
▶ 광고성 글, 실명이 없는 글, 일방적인 비난의 글은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