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클럽 - 100% 무결점 최고의 여행
이름 뉴질랜드클럽 작성일 2018/01/21 조회 542



안녕하세요?
오늘여행사 뉴질랜드클럽입니다.
 
TODAY TOURS NEW ZEALAND PTY LTD가 만드는 최고의 여행....
노쇼핑여행의 안락함... 바가지 쇼핑이 없는 것은 쇼핑여행의 수박 겉 핥기 여행이 아닌, 정도의 여행사가 만드는 최고의 여행을 성수기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진짜 뉴질랜드를 보여 주는 여행... 엄선된 좋은 음식
하루 2-3시간이 더 긴 여행... 따라서 여행일정이 전혀 다릅니다.

당사의 상품은 하나투어와 한진, 롯데나 저가의 노랑풍선 같은 싸구려 패키지가 아닙니다. 한국의 모든 여행사가 후진적인 바가지 쇼핑여행으로 여행이 아닌 이상한 호주 뉴질랜드 여행을 할 때, 당사는 유럽 및 일본 여행사 보다 더 좋은 여행을 만들어 왔습니다.

뉴질랜드 클럽이 만드는 A+ 급 여행은 최상의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당사는 여행을 올바르게 하고 싶은 한국인을 위해 유일하게 뉴질랜드에서 100% 깨끗한 여행 상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쇼핑을 버리면 여행이 보입니다.

이제 남은 2월 최성수기와 3-5월 뉴질랜드 가을 성수기를 좋은 여행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사실 하나투어와 같이 수준 이하의 여행사는 저희 전문 여행 상품을 할 수가 없습니다.
뉴질랜드 최고의 여행사.... 정직하고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뉴질랜드클럽이 있습니다.

당사는 여행 경험이 많은 1%의 고객을 모시며, 100% 여행의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고급 상품이라 홍보하는 어떤 패지키 여행 상품보다 좋은 당사의 알뜰 여행부터.....최상의 상품인 럭셔리 콜렉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화일 : pavlova.jpg

하물며 오클랜드도 이렇게 멋집니다.
대한항공 신청사 터미널 안내_2018년 1월 18일(목)부터 시행
 
▶ 광고성 글, 실명이 없는 글, 일방적인 비난의 글은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