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무결점!! 10년을 앞서는 뉴질랜드클럽
이름 뉴질랜드클럽 작성일 2018/03/06 조회 156







안녕하세요?

이제 최대 성수기인 12-2월의 뉴질랜드 여름(한국의 따듯한 가을 날씨) 을 100% 무결점 좋은 여행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3-5월 뉴질랜드 가을 성수기 여행을 또한 잘 준비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쇼핑 단체여행의 황당한 여행을 떠나서... 즉 현지 로컬샵이 없는 외진 곳의 숙박, 5시 30분 전후로 행사를 마감하고 쇼핑 센터를 찾아가므로 너무 많이 잃어 버리는 여행의 시간 및 수박 겉핧기 여행의 후진적인 여행사를 떠나서.... 또한 정당한 임금도 없이 쇼핑 커미션에 의존하는 단체 가이드의 형태를 벗어나서.... 상상 이상의 쇼핑 커미션으로 저가의 물건을 고가로 판매를 하는 여행사의 행위에서 벗어나서....

26년전 뉴질랜드 여행의 개혁을 유일하게 시도한 여행사가 뉴질랜드클럽입니다.
오늘여행사(TodayTours Korea / TodayTours New Zealand / Today ours Australia Pty)가 유일하게 통합된 호주 뉴질랜드 최고의 전문여행사로 2-5%로 추산되는 새로운 여행의 가치와 감동을 찾는 여행객의 길잡이가 되었습니다.

장인이 만드는 여행.... 이제 완숙한 단계로 진입한 당사는 세계 최고의 여행을 만들고 있습니다. 여행객이 가진 한정된 7-11일의 소중한 시간!!!  패키지 보다 30%나 더 여행을 하는 올바른 여행은 선진국 여행사 이상이 될 것입니다.

뉴질랜드... 자연의 감동 이상으로 다양하고 재미 있는 여행으로 가득한 곳입니다.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여행의 세상....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자유롭게 예약하는 개인화된 여행을 완성하는 것이 당사의 목표입니다.

새로운 여행에서 모두 NO를 할때, 당사의 모든 현장 여행 인프라로 저희는 Yes를 할 것입니다. 한국은 세계의 데이터 베이스 입니다. 한국에서 성공하면 어디에서도 성공합니다. 여행객의 취향을 봐도 음식의 양과 질을 모두 따지는 가장 어려운 여행객이 한국인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당사가 완성한 현지 레스토랑의 체험은 소중한 여행을 더 즐겁게 할 것입니다.

최성수기 너무 바빠서 3-5월의 상품 업데이트가 늦었지만, 이제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당사는 한국 싸구려 쇼핑 여행을 비교하지 않습니다.
오직 한국인을 위해 일본 여행사 보다 더 좋은 품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을 뿐입니다.

이제 회사의 형태도 바뀌어야 합니다.
큰 회사 보다, 좋은 회사가 필요하며.... 호주 뉴질랜드의 유일하고 좋은 최고의 전문여행사를 보여 드리고 있습니다. 사람이 행복해야 회사도 행복하다는 올바른 가치관으로 새로운 여행을 보여 드리는 뉴질랜드클럽을 많이 이용하세요.

당사는 절대 대리점 판매를 하지 않으며, 앞으로도 할 생각이 없습니다.
당사의 서울 본사(오늘여행사)를 통해, 저희 오늘여행 뉴질랜드와 호주가 만드는 상품을 직접 저렴하게 예약하실수 있습니다.

새로운 가치관... 이젠 큰 회사 보다는 좋은 회사가 필요할 시기입니다. 선진국에 진입하는 시기에서 당사는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는 유명한 동네 빵집 같은 강소 기업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검증된 당사의 최고의 상품에 자만하지 않고, 더 좋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한국여행객에게 여행의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당사가 준비한 모든 뉴질랜드 어트랙션을 티켓만이라도 판매를 하니,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여행객은 많은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여행 뉴질랜드클럽 " 쇼핑없는 100% 깨끗한 여행 "  

첨부화일 : newzealand.jpg

여행을 여행답게? 뉴질랜드클럽
걷는 자의 천국 _ 테 와이호우 산책로
 
▶ 광고성 글, 실명이 없는 글, 일방적인 비난의 글은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