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클럽 - 오늘여행 541 2040
 
 

 

            

 

     

 

뉴질랜드 개요

뉴질랜드 출입국

▶뉴질랜드북섬여행안내

오클랜드

코로만델

로토루아

베이오브플렌티

이스트랜드

타우포

혹스베이

테푸이아

루아페후

해밀턴과 와이카토 지방

베이 오브 아일랜드

뉴질랜드남섬 여행안내

넬슨/태즈먼

블레넘/말버러

크라이스트쳐치

마운트쿡/매켄지

웨스트코스트

와이타키/오아마루

와나

퀸스타운

더니든/오타고

테아나우/피오르드랜드

인버카길/사우스랜드

 
 

 

 

 
이스트랜드는 역사적으로 탐험가들이 찾아온 지방입니다. 지금은 매일 세계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ㅅ새로운 태양을 맞으려는 여행자들이 세계 곳곳에서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최초의 마오리인이 아오테아로아(뉴질랜드)에 첫발을 디뎠고, 그로부터 수백 년 후에 쿡 선장이 처음으로 뉴질랜드의 땅을 밟았습니다.
 

 

 

  다이브 타타포우리 - 가오리먹이주기와
상어 케이지 다이빙

 

승마트랙 - 해변 또는 숲 속 승마

 

 와이너리, 포도원, 맥주 양조장

기즈번에서 10분 거리의 해안가에 현지 문화와 역사를 배우고 독특한 해양환경을 즐기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다이브 타타포우리(Dive Tatapouri)가 있습니다.
상어 케이지 다이빙 - 특수제작된 우리안에서 바다에서 가장 무서운 동물을 바로 눈앞에서 볼수 있습니다. 경험은 필요치 않습니다.
  경험있는 승마인이나 처음 말을 타려는 사람도 이스트랜드에서 승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닉스헤드(Young Nick's Head)를 낀 기즈번의 아름다운 해변에서나 뉴질랜드의 목장과 숲을 가로 질러 토종나무와 야생동물을 지나며, 당신이 꿈에 그리던 승마 경험을 하세요.
 
  뉴질랜드 최대 포도 재배지 중 하나인 기즈번의 면적 2,000헥타르에 달하는 포도밭의 절반 이상에 샤도네이(샤르도네) 종 포도가 심겨져 있습니다. 이 지역의 지중해성 기후와 좋은 토질을 바탕으로 수상을 한 독특하고 풍부한 향을 지닌 훌륭한 와인이 생산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