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클럽 - 오늘여행 541 2040
 
 

 

            

 

     

 

뉴질랜드 개요

뉴질랜드 출입국

▶뉴질랜드북섬여행안내

오클랜드

코로만델

로토루아

베이오브플렌티

이스트랜드

타우포

혹스베이

테푸이아

루아페후

해밀턴과 와이카토 지방

베이 오브 아일랜드

뉴질랜드남섬 여행안내

넬슨/태즈먼

블레넘/말버러

크라이스트쳐치

마운트쿡/매켄지

웨스트코스트

와이타키/오아마루

와나

퀸스타운

더니든/오타고

테아나우/피오르드랜드

인버카길/사우스랜드

 
 

 

 

 

 

해밀턴과 와이카토 지방

 

 

 

오클랜드에서 남쪽으로 자연생태관광과 지하 동굴 세계의 경이, 미들어스의 마법까지 발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여행지 해밀턴과 와이카토 지방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검은 모래가 깔린 서핑 해변이 있는 래글런, 지하동굴 세계탐험, 해밀턴의 카페문화, 그리고 푸른 초원이 이어지는 구릉지대까지 모든 여행자가 제각기 즐길 만한 것을 찾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와이토모 동굴 - 반딧불과 세계모험

 

호비튼 무비세트 - 미들어스 영화의 비법

 

자연과 야생동물 체험

해밀턴에서 한시간 남쪽으로 신비로운 와이토모 도울이 기다립니다. 수백만년에 걸쳐 형성된 동굴들이 아름답기 이를 데 없는 석회암 지형과 반딧불이의 경이로운 은하수가 펼쳐진 와이토모는 필수 여행지입니다. 블랙워터 래프팅과 앱세일링 모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판타지 무비의 전설이라 불리우는 '반지의 제왕'의 제작을 위해 촬영지를 물색하던 뉴질랜드 영화감독 피터잭슨이 발견한 해밀턴과 와이카토 지방의 푸른 목장 지대입니다. 이세트장에서 가이드투어를 통해 그림처럼 펼쳐진 12에이커 규모의 호빗마을 '샤이어'를 답사하세요.
 
  푸른목초지, 고대의 숲으로 덮인 산맥이 가로지르는 해밀턴과 와이카토 지역은 자연의 축복을 받은 여행지입니다. 자생식물과 희귀한 조류가 서식하는 생추어리 마운틴(Sanctuary Mountain)에서 수백 년 된 고목들 사이로 하이킹하고, 58헥타아르에 달하는 해밀턴 식물원을 방문해 산책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