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클럽 - 오늘여행 541 2040
 
 

 

            

 

     

 

뉴질랜드 개요

뉴질랜드 출입국

▶뉴질랜드북섬여행안내

오클랜드

코로만델

로토루아

베이오브플렌티

이스트랜드

타우포

혹스베이

테푸이아

루아페후

해밀턴과 와이카토 지방

베이 오브 아일랜드

뉴질랜드남섬 여행안내

넬슨/태즈먼

블레넘/말버러

크라이스트쳐치

마운트쿡/매켄지

웨스트코스트

와이타키/오아마루

와나

퀸스타운

더니든/오타고

테아나우/피오르드랜드

인버카길/사우스랜드

 
 

 

.

 

 
 크라이스트쳐치 공항에서 퀸스타운까지 운전시간 5시간 반
 

 

 

곤돌라와 루지
(Gondola and Luge)

 

TSS 언슬로호와 월터피크
(TSS Earnslaw and Walter Peak)

 

샷오버 젯
(Shotover Jet)

곤돌라로 밥스 피크(Bob's Peak)에 올라 상을 받을 스카이라인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며, 와카타푸 호수와 산맥의 경치를 바라보고, 마오리 문화 공연인 키위하카(Kiwi Haka)를 관람하고, 스릴넘치는 루지도 즐기세요.

www.skyline.co.nz

  퀸스타운의 상징적인 빈티지증기선 TSS언슬로(TSS Earnslaw)호로 유람하며, 1900년대 여행의 멋을 느껴보세요. 와카티푸 호수를 건너면, 뉴질랜드 목장 생활의 일면을 엿볼 수 있는 월터피크 고산 목장(Walter Peak High Country Farm)투어가 기다립니다.
www.realjouneys.co.nz
  좁다란 협곡을 극적으로 빠져나가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제트보트. 퀸스타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360º 회전을 경험하세요. 아드레날린이 솟는, 결코 잊지 못할 스릴넘치는 화이트워터라이드.


www.shotoverjet.com

 

 

다트리버 젯 사파리
(Dart River Jet Safari)

 

집트랙 에코투어스
(Ziptrek Ecotours)

 

번지점프
(Bungy)

빙하가 녹은 물이 흐르는 망상하천을 달리는 흥미진진한 제트보트 모험과, 아름다운 절경의 조합을 체험하세요. 영화 <반지의제왕>의 배경이 된 미들어스(가운데 땅) 촬영지를 지나는 루트. 다양한 사파리 옵션이 있습니다.
www.dartriver.co.nz
  퀸스타운 위, 스카이라인 곤돌라 언덕의 삼림 꼭대기에서 스릴 만점의 플라잉 폭스 자연생태 모험을 즐기세요.


www.ziptrek.com/queenstown-new-zealand
 

번지가 최초로 시작된 카와라우 다리에서 번지점프로 담력을 시험하고. 네비스 스윙(Nevis Swing), 레지번지(Ledge Bungy)와 레지스윙(Ledge Swing) 등 손에 땀을 쥐는 스릴을 경험하세요.

www.bungy.co.nz

 

 

밀포드 사운드
(Milford Sound)

 

글레노키 
(Glenorchy)

 

루트번 트랙
(Routeburn Track)

퀸스타운에서 당일 투어로 경이로운 밀포드사운드 경관 크루즈와 자연생태 크루즈를 하세요. 고급 관광버스로 절경을 자랑하는 알파인 루트를 지나가고, 서던알프스에 숨겨진 호수와 폭포들, 산맥의 상공으로 경관 비행도 할 수 있습니다.

www.realjourneys.co.nz

 

퀸스타운에서 서쪽으로 45분 운전 거리에 낙원과 같은 곳이 있습니다. 눈 덮인 산들, 맑은 호수와 강들, 원시 너도밤나무 삼림과 국립공원들로 둘러싸인 글레노키는 뉴질랜드 그레이트 워크의 하나인 루트번 트랙을 포함한 여러 세계적인 하이킹 코스들의 관문입니다.
www.queenstownNZ.com

  피오르드랜드와 마운트 어스파이어링의 두 국립공원, 남서 뉴질랜드 세계유산지역(South-West New Zealand World Heritage Area)에 걸친 트랙. 토종새들의 낙원으로 울새, 부채꼬리딱새, 앵무새, 종꿀빨기새, 옐로헤드가 서식합니다. 루트번 폭포에서는 케아를 조심하세요.
www.ultimatehikes.co.nz

 

 

골프
(Golf)

 

스카이 다이빙
(SkyDive)

 

애로우타운
(Arrowtown)

멋진 골프 리조트부터 컨트리 골프 코스까지 퀸스타운에서는 연중내내 누구나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퀸스타운의 6개 골프장 중 한 곳을 고르거나, 골프패키지 또는 골프투어를 예약하세요. 퀸스타운은 다양한 골프 관련 행사가 열리는 곳입니다.
www.queenstownNZ.co.nz

  자격있는 숙련된 점프마스터와 함께 탠덤스카이다이빙을 하세요. 비행기에서 발을 내딛는 순간부터 60초간 시속 200km의 속도로 떨어지는 체험


www.nzone.biz
  과거 금광 타운이었던 이 그림같은 정경의 마을을 탐방하세요. 사금채취부터 밀브룩(Millbrook) 국제 골프장, 쇼핑, 음식까지 즐길거리가 다양합니다.


www.arrowtown.com

 

 

중국인 광산촌
(Chinese Mining)

 

퀸스타운 트레일
(Queenstown Trails)

 

와인과 치즈 시음 시식
(Wine and Cheese Tasting)

골드러시 시절 중국인 광부들이 세웠고, 그 일부가 복원된 정착촌이 애로우타운 중심지에서 쉽게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당시 중국인 광부와 그 가족들이 겪어야 했던 삶의 애환이 베어있는 현장

www.arrowtown.com

 

주요 여행지인 퀸스타운과 애로우 타운, 깁스턴(Gibbston)을 연결하는 길이 110여km의 트레일. 카와라우강(Kawarau River), 샷오버(Shotover River), 애로우강(Arrow River)을 건너고, 와카티푸와 헤이즈 호주(Lake Hayes)를 지나는 루트
www.queenstowntrail.co.nz

  '포도나무의 계곡'으로 불리는 깁스턴밸리는 여러 포도원과 수상에 빛나는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소와 양, 염소 젖으로 만든 유럽풍 수제 치즈를 깁스턴 밸리 치즈(Gibbston Valley Cheese)에서 맛보세요

www.gibbstonvalleynz.co.nz

 

 

킹스턴 플라이어
(Kingston Flyer)

 

오프로드 투어링
(Offroad Touring)

 

쇼핑
(Shopping)

퀸스타운 레이크스(Queestown Lakes)지역 산악 절경 노선을 달리는 뉴질랜드에서 유명한 증기기차 여행. 킹스턴 플라이어를 타고 낭만적이고 매혹적인 1920년대 식민지 시대로 돌아가 보세요.

www.kingstonflyer.co.nz
  역사적인 폐금광촌 스키퍼스 캐니언(Skippers Canyon)과 메이스타운(Macetown)으로 사륜구동차 모험 여행을 떠나세요. 전문 모함가가 안내하는, 개척자가 밟았던 거친 길을 따라가는 진정한 오프로드 모험입니다.
www.nomadsafaris.co.nz
 

세계의 각종 유명 브랜드와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브랜드들, 전통적인 양모와 양가죽 의류, 포우나무(녹옥)보석과 아웃도어 모험 장비등 퀸스타운 중심에 밀집된 쇼핑가에서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www.queenstownNZ.co.n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