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클럽 - 오늘여행 541 2040
 
 

 

            

 

        

 

뉴질랜드 개요

뉴질랜드 출입국

▶뉴질랜드북섬여행안내

오클랜드

코로만델

로토루아

베이오브플렌티

이스트랜드

타우포

혹스베이

테푸이아

루아페후

해밀턴과 와이카토 지방

베이 오브 아일랜드

뉴질랜드남섬 여행안내

넬슨/태즈먼

블레넘/말버러

크라이스트쳐치

마운트쿡/매켄지

웨스트코스트

와이타키/오아마루

와나

퀸스타운

더니든/오타고

테아나우/피오르드랜드

인버카길/사우스랜드

 
 

 

 

 
루아페후 지방의 이름은 신성한 산 루아페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해발 2,797m의 루아페후 산은 뉴질랜드 북섬의 최고봉입니다. 북섬에서 유일하게 빙하가 있는 루아페후 산에는 이름이 붙여진 8곳의 빙하와 함께 세계에서 세 곳밖에 없는 눈에 둘러싸인, 신성시 되는 화구호(Crater Lake)가 있습니다.
 

 

 

  통가리로 알파인 크로싱

 

샤또 통가리로 호텔

 

루아페후 산에서의 스키와 스노보드

유네스코가 세계복합 유산지역으로 지정한 통가리로 국립공원은 경이로운 화산 지형과 함께 마오리의 문화와 정신적인 유산으로서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여행자들이 이곳에서 통가리로 알파인 크로싱(Tongariro Alpine Croossing)을 비롯한 여러 유명 트랙을 하이킹하고, '운명의 산' 등 '반지의 제왕' 촬영지들을 답사할 수 있습니다.    통가리로 국립공원의 한가운데에 샤토 통가리로 호텔(Chateau Tongariro Hotel)이 서 있습니다. 1929년 세워진 4성급 럭셔리 호텔이며, 화카파파 스키장과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사우나 시설과 실내 온수 수영장, 체육관, 테니스장, 9홀 골프코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루아페후 산에 뉴질랜드 최대 스키장인 투로아와 화카파파가 있습니다. 화카파파 스키장에는 유명한 초급 슬로프 해피밸리(Happy Valley)가 있습니다. 남서 사면에 있는 투로아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자연적인 스키와 스노보드 슬로프를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