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클럽 - 오늘여행 541 2040
 
 

 

            

 

        

 

뉴질랜드 개요

뉴질랜드 출입국

▶뉴질랜드북섬여행안내

오클랜드

코로만델

로토루아

베이오브플렌티

이스트랜드

타우포

혹스베이

테푸이아

루아페후

해밀턴과 와이카토 지방

베이 오브 아일랜드

뉴질랜드남섬 여행안내

넬슨/태즈먼

블레넘/말버러

크라이스트쳐치

마운트쿡/매켄지

웨스트코스트

와이타키/오아마루

와나

퀸스타운

더니든/오타고

테아나우/피오르드랜드

인버카길/사우스랜드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여행지 로토루아는 마오리 부족연합 테아라와(Te Arawa)의 영적인 고향이기도 합니다. 끓는 머드풀, 하늘로 솟구치는 간헐천과 온천이 솟는 호숫가 등에서 자연의 경이로운 힘을 체험하세요. 로토루아는 수정처럼 맑은 화구호들과 자연 그대로의 뉴질랜드의 숲이 이어져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공인된 8곳의 파워스팟을 방문하고 상업 래프팅을 할 수 있는 세계최고 높이의 폭포를 찾아가고, 사람들이 이곳을 '남태평양의 스파'라고 부르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모험

 

스파와 미용체험

 

가족여행

이 북섬의 모험 중심지에서 여행자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모험을 찾고 도전해 볼수 있습니다. 가장 난이도가 높은 급류 래프팅부터 남반구 최고의 산악자전거코스, 거대한 플라스틱 공 안에 들어가 언덕을 굴러내려 가는 조빙, 그리고 아그로벤처스(Agroventures)의 아드레날린 체험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남태평양의 스파'로토루아는 일찍부터 (1900년대 초) '젊음의 물'로 불리는 미네랄이 함유된 독특한 온천수로 알려진 여행지였습니다. 현재 퀸 엘리자베스 메디컬 스파(Queen Elizabeth Medical Spa), 헬스 게이트 머드스파(Hell's Gate Mud Spa), 폴리네시안 스파(Polynesian Spa, 가족 및 성인용 풀),와이 오라스파(Wai Ora Spa)등을 포함해 여러 스파/ 온천장을 로토루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고, 가족 여행객이 선호하는 여행지 로토루아, 스카이라인(Skyline)에서 루지를 타고, 아그로돔(Agrodome)에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레인보우 스프링스(Rainbow Springs)에서 살아있는 키위새를 관찰하고, 근방의 18개 호수 중 한곳을 찾아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